라이프로그


[스크랩] 참관인의 증언 " 혼표가 막쏟아집니다. " 6.4지방선거(부정선거)

[스크랩] 참관인의 증언 " 혼표가 막쏟아집니다. "|자유 게시판
휴나||조회 1130|추천 25|2014.06.06. 18:27http://cafe.daum.net/sisa-1/dqMu/7733 

개표분류기(전자개표기)에서 무더기 혼표 무효표가 나왔다고 참관인 증언이 있습니다.

비록 무효표 대량 발생한 경기 부산은 아니지만.....

언제든 고장,조작 할수있는 같은종의 전자개표기는 어디서든 일어날수 있는사항입니다.


당장,새민련은 재검표하라!!!


국민의 명령이다.

또한,당신들을 지지하고 투표한 국민에 대한 예의고 당신들의 의무이다!!!!



경기 부산 등 무효표 속출 소식에 인터넷 “재검표 해야 하나” 여론 들끓어


출처 http://www.abckr.net/news/articleView.html?idxno=9980


[뉴스엔뷰] 6월 지방선거에서 무효표가 많이 나오면서 인터넷 상에서는 재검표 관련 여론이 들끓고 있다.

경기와 부산 강원 충북 등에서 무효표가 속출했기 때문이다. 경기도지사 선거의 경우 새누리당 남경필 당선자가 252만4981표를 얻었고, 새정치민주연합 김진표 후보가 248만1824표를 얻었다. 표 차이는 4만3157표. 무효표는 14만9886표로 당락을 가른 표의 3배를 넘어섰다.

▲ ⓒ뉴시스
부산시장 선거 역시 표차이가 2만701표인데 반해 무효표가 5만4016표를 기록했고, 강원도지사 선거는 1만2,137표의 차이를 보인 가운데 무효표가 1만5,046표에 달했으며 충북지사 선거도 무효표 수가 1만5,192표로 1만4,963표보다 많았다.

때문에 인터넷 상에서 재검표를 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여론이 뜨겁다. 특히 경기도와 부산의 경우 재검표를 해야 한다는 여론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인터넷 상에서는 경기지역 기초단체장 선거 결과 새정치연합은 17곳, 새누리당 13곳, 무소속 1곳에서 승리를 거둬 새정치연합의 우세 승으로 끝났다. 또 경기도의회 의석수도 전체 116석 중 새정치연합은 72석 새누리당 44석을 각각 차지해 야당이 압승을 거뒀다. 기초단체장과 도 의회 선거에서도 압승을 거뒀지만 유독 도지사 선거에서 패한 것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긴급] 6.4지방선거 군산개표장 무더기 혼표, 참관인 있으나 마나, 대대적인 부정선거 자행? 



http://www.jajuminbo.net/sub_read.html?uid=16400 (클릭해서 증언 들어보세요!!!! )




▲ 군산 개표장의 의문의 잔여 투표용지 이송용 박스 ? 자주민보


6.4 지방선거 개표장에서도 대통령선거 때처럼 투표분리기에서 무더기 혼표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20-30장당 2-5표의 혼표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군산개표장 고금자 참관인이 다급한 목소리로 제보를 해왔다.


투표분류기는 매우 정확한 기계로 거의 혼표가 발생할 수 없는 기계이다.
수능 수험생 답안지 채점도 이런 기계로 하는데 거의 인식 불가에 따른 혼란 답지는 나오지 않는다.


그런데 그와 똑같은 정밀기계인데 왜 혼표가 이렇게 많이 나오는가.


신상철 진실의 길 대표는 지난 18대 대선에서도 이 혼표가 100장당 1-2장 나온 것 자체가 강력한 부정선거 근거라며 이대로 방치하면 이제 투표는 해보나 마나 컴퓨터 프로그램 조정으로 당선인을 조정하게 될 것이라고 지적한 바 있다.


고금자 군산개표장 참관인은 개표장에서 무슨 용지를 담고 있는 청년들이 있어 무엇이냐고 물어보았더니 잔여투표용지라고 했다고 한다.
잔여투표용지가 있을 수 있는지도 의문이지만 그것이 왜 개표장에서 발견되는지도 의문이다.


어쨌든 각 개표장의 참관인들은 마지막 순간까지 눈을 부릅뜨고 개표를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상황이 심상치 않다.



이래도 새민련은 가만히 있을건가!!!!

당장,경기 부산 인천 재검표 (수개표 )하라!!!!

국민의 알권리 를 위해서도....재검표 해야 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